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전주맛집

전주맛집 전주비빔밥을 먹으러 갔습니다. 유명한 곳이 많지만, 저는 콩나물국밥과 함께 비빔밥도 맛있다고 해서 방문했는데요~ 정말 후회없었던 선택! 그 맛은 어떤지 소개해드릴게요^^ ​ ​ 제가 간곳은 바로바로 한국집입니다!! 여기서는 육회와 육회비빔밥 그리고 녹두빈대떡까지 모두 맛볼 수 있어요~~ 전주에 오면 꼭 가봐야할 맛집 중 하나죠?ᄒᄒ 이곳의 영업시간은 오전 10시부터 오후 9시 30분까지라고 하니 참고하세요 :) ​ ​ 들어가자마자 보이는 건 연예인들의 사인들인데요 ᄏᄏ 싸인들이 굉장히 많이 걸려있더라구요~ 역시나 이 집에서 인기있는 메뉴인가봐요~ 이렇게 사람많고 북적북적한 식당은 처음 와보네요 ᅲᅮ 다먹어보고 싶다.. ​ ​ 안으로 들어오니까 더 바글바글해요 ᄏᄏ 저희가 도착하고 나서 한 5분만 늦게 왔어도 웨이팅 할뻔했어요... 그래도 다행인건 금방 자리를 안내받아서 앉았답니다. ​ ​ 메뉴판 한번 보실까요?? 가격대가 좀 비싼편이긴 하지만 그만큼 양이 푸짐해서 괜찮아요 ᄒᄒ 대부분 2명이 가면 3개씩 주문하시던데 전 4명이가서 4가지 시켰거든요 ᄏᄏᄏ 근데 진짜 배부르게 잘 먹어서 만족스러웠어용!! 다음엔 가족끼리 와서 여러메뉴 시켜서 나눠먹어야겠어요 >< ​ ​ 밑반찬 세팅되구요~ 사실 반찬이라고 해봤자 뭐 특별할게 없는데, 그냥 깍두기랑 오징어젓갈이랑 김치만 주셔도 충분합니다요 ᄏᄏ 오히려 다른거 필요없이 딱 이것만 주시니깐 좋더라구용 ^^ 음식 나오기만을 기다리면서 이것저것 찍어보았습니당 ᄒᄒ 요즘 날이 더워서 그런지 시원한 물 한잔 마시는 것 조차 행복해지네욤 ♥︎ ​ ​ 드디어 나온 우리의 메인음식!!! 비쥬얼 대박이지 않나요???